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4 | 5 | ||
6 | 7 | 8 | 9 | 10 | 11 | 12 |
13 | 14 | 15 | 16 | 17 | 18 | 19 |
20 | 21 | 22 | 23 | 24 | 25 | 26 |
27 | 28 | 29 | 30 |
- 대시보드
- GA
- ga4
- 구매 전환
- 사업기획
- 데이터 분석
- BI
- 광고배너기획
- 프로덕트기획
- 프로덕트매니저
- 업무회고
- 상세 기획
- 믹스패널
- ai 추천 기능
- 단골 마케팅
- 광고 비즈니스 설계
- po가 어려운 이유
- PM
- PO
- 데이터분석
- 네이버 커머스 경쟁력
- 프로덕트오너
- 데이터
- PRD
- 프로덕트매니지먼트
- 서비스기획
- 네이버플러스스토어 앱 출시
- 탐색형 고객
- 초개인화 쇼핑 서비스
- PA툴
- Today
- Total
목록2025/04/01 (2)
IT회사에서 성장하는 이야기
사용자의 유입에서부터 결제까지의 흐름을 추적하는 "구매전환율(Purchase Conversion Rate)"은 제품의 퍼널 효율성을 판단하는 데 매우 중요한 지표입니다. 하지만 "구매전환율"이라고 했을 때, 어떤 기준으로 계산하느냐에 따라 신뢰도와 해석 방식이 크게 달라질 수 있습니다. 신뢰도 높은 구매전환율을 계산하는 방법과 함께, GA4(Google Analytics 4)를 사용할 때 고려해야 할 요소들을 정리합니다. 1. 구매전환율을 계산하는 3가지 신뢰도 높은 방법1,2,3 순서대로 신뢰도 높은 구매전환율로 볼 수 있습니다. 1) 상품 상세조회 또는 CTA 클릭 기반정의: 구매자 수 / 상품 상세 페이지 조회자 수 또는 구매 버튼 클릭 수장점: 사용자 관심 기반으로 퍼널 분석이 가능, 광고 랜딩..
🔔 직행 오늘의 공고 2025.03.31 (월) ⌨ 기획·전략 커리어 ⌨ https://zighang.com/strategy?utm_source=landing🧑🏻💻 신입/인턴 채용공고—————🖥️ 쏘카 [스타트업]- 직무 : 카셰어링 현장운영 매니저(제주/주말) (정규직) (~03/31)- 학력 : 무관, 경력 : 신입, 1~5년차https://zighang.link/1mmCJKUb🖥️ 마스오토- 직무 : 사업 매니저 (정규직)- 학력 : 무관, 경력 : 신입, 1~3년차https://zighang.link/1fIIsG3G🖥️ 더스포츠커뮤니케이션- 직무 : Product Manager(CRM 및 스포츠 구단 웹/앱) 신입 (정규직) (~04/25)- 학력 : 무관, 경력 : 신입, 1년차h..